실시간 뉴스



KT, 기업 고객 클라우드 이전 무상지원 프로모션


12월말까지 이전 컨설팅, 솔루션 등 혜택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KT(대표 황창규)는 기업 고객이 IT 인프라를 클라우드에 쉽게 이전(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KT 유클라우드 비즈 IT 인프라 이전 무상 지원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시행한다고 8일 발표했다.

기업 고객이 클라우드로 IT 인프라를 이전할 경우 운영 비용의 약 40% 정도를 절감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에 많은 기업들이 IT 인프라를 클라우드로 옮기는 것을 고민하고 있으나 복잡한 인프라 이전 과정 과 기술 부족, 이전 비용 부담 등의 문제로 주저하고 있다.

KT는 기업 고객들을 위해 클라우드 이전 컨설팅부터 이전 완료까지 무상으로 지원한다.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100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 기간에 'KT 유클라우드 비즈'로 IT 인프라 이전을 신청한 기업들은 이전 컨설팅부터 작업 매니지드, 이전 솔루션, 이전 기간 동안 클라우드 인프라 무상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세 내용은 'KT 유클라우드 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우 KT 기업서비스본부장은 "IT 인프라를 클라우드로 이전하고자 하는기업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국내 최대 클라우드 사업자인 KT가 국내 클라우드 활성화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기업 고객 클라우드 이전 무상지원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