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제과, 빼빼로데이 기획 제품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기획 제품 출시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의 의미를 살린 기획 제품 17종을 선보인다.

올해 기획 제품 17종은 케이스에 편지 글을 써서 전달할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을 만들고 글을 쓰는 부분에는 해시태그 심볼을 표시해 인스타그램의 느낌이 들도록 설계했다.

이들 17종은 '대형 빼빼로', '실속형 빼빼로', '캐릭터 빼빼로', '롱형 빼빼로' 등 네 가지 타입으로 만들어져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대형 빼빼로에는 포장의 한쪽 면에 아이돌그룹 엑소의 사진을 넣어 브로마이드 형태로 만들었다. 또 캐릭터 빼빼로는 인기 캐릭터인 리락쿠마를 컨셉트로 디자인 해 친근감이 들도록 설계했다.

이 밖에 단품 제품인 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누드 빼빼로 등 기존의 12종 빼빼로에는 케이스 측면에 응원 메시지 또는 아이콘을 표시해 응원의 메시지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대상, '불고기브라더스 렌지ON 양념육' 2종 판매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에서 '불고기브라더스 렌지ON 양념육'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불고기브라더스 렌지ON'은 제품 용기째 그대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도록 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불고기브라더스 렌지ON 양념육' 2종은 '소불고기'와 '매콤제육볶음'으로 구성됐다. 청정원 간장과 고추장으로 만든 특제 전용 양념소스로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해 양념이 잘 배이고 육질이 부드러워져 불고기브라더스만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은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판매 중이며 오는 4일 옥션을 시작으로 온라인 오픈마켓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잠바주스, 싸이클링 스무디 3종 첫 선

SPC그룹의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Rider)를 위한 에너지 충전 음료 '싸이클링(Cycling)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치아씨드, 비타민, 유청 단백질(우유에서 분리한 단백질) 파우더 등을 활용해 운동 시 에너지 충전과 영양 보충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베리 프로틴 파워'는 블루베리와 바나나를 블렌딩한 스무디에 단백질 파우더를 더한 것으로 운동 전후로 섭취하면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그린 V 부스터'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케일과 망고, 요거트, 치아씨드, 멀티 비타민 파우더를 함께 블렌딩해 면역 기능 개선과 체내에 쌓인 활성 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는 음료다. '오렌치아 에너지'는 오렌지 주스와 망고를 치아씨드, 단백질 파우더와 블렌딩해 식이섬유와 비타민C 보충에 좋다.

◆티몬 '닌텐도 스위치' 특별패키지 할인판매

티몬은 닌텐도의 새로운 휴대용 콘솔 '닌텐도 스위치'의 특별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12월 1일 국내에 공식 출시되는 닌텐도 스위치는 콘솔과 휴대용 게임기 형태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게임기이다. 예약된 닌텐도 스위치는 30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티몬은 닌텐도 스위치 기기 단품을 정가보다 할인된 35만6천400원에 판매한다.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타이틀이 추가된 패키지 역시 할인된 42만552원에 구매할 수 있다. 티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8종 주변기기 패키지는 '기기+슈퍼마리오 오디세이 패키지'에 강화필름·에어폼파우치·조이콘 그립패드 등 액세서리 8종을 더한 상품이다.

◆현대홈쇼핑 '칼리아X한샘 마테라' 단독 론칭

현대홈쇼핑은 오는 5일 저녁 8시 25분부터 165분 동안 프리미엄 가죽 소파 '칼리아X한샘 마테라소파' 론칭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과 한샘이 62년 전통의 이태리 소파 브랜드 '칼리아'와 공동 기획한 이번 제품은 20mm의 메모리폼을 사용해 오래 사용해도 쉽게 꺼지지 않는다. 퀄팅 디자인으로 가죽의 뒤틀림과 늘어짐도 방지했다. 8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헤드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장 스탠드와 쿠션 2개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미샤, 오는 5일까지 '미샤데이'…최대 반값

미샤는 오는 5일까지 3일간 1천4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글램 플래시 루즈' 등 립 제품들과 '더 스타일 쥬얼 스타 아이즈' 등의 아이 제품, '진모 보양 샴푸' 등 헤어 제품들이 반값에 판매된다.

미샤의 베스트셀러들도 세일 품목에 포함됐다.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3세대 제품까지 출시된 '보랏빛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30% 할인이 적용된다. 빨간 비비로 유명한 'M 퍼펙트커버 비비크림'은 품목에 따라 20~30% 저렴하다. 이번 행사는 전국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제과, 빼빼로데이 기획 제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