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브로드 세종방송, 개국 기념 콘서트 개최


이은미·크라잉넛·데이브레이크·백아연 등 출연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대표 강신웅)는 오는 3일 오후 7시부터 세종시 호수공원 중앙광장에서 세종방송 개국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발표했다.

티브로드는 지난 8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세종시 종합유선방송사업자로 선정된 뒤, 3개월간의 준비과정을 거쳐 이날 오전 6시 신호 송출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세종시 지역채널은 기존 세종과 충남 천안, 아산을 대상으로 했던 티브로드 중부방송과 분리돼 운영된다.

이날부터 세종시민들은 '티브로드 세종뉴스' '싱싱세종락' '세종 읍면동 사람들' '우리동네 하이스클' 등 지역적 특성이 반영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개국을 축하하기 위한 'With You in 세종' 콘서트에는 이은미, 크라잉넛, 데이브레이크, 백아연 등이 출연해 명품 뮤지션들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노래로 깊어 가는 가을 밤을 물들일 예정이다. 이번 'With You in 세종'은 세종시민들과 함께 하는 무료 콘서트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이원선 티브로드 세종사업부장은 "신호 분리 송출과 개국 콘서트를 시작으로 세종시민들에게 UHD, 기가인터넷 등 보다 나은 품질의 방송∙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개국콘서트를 계기로 주민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지역케이블TV방송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브로드 세종방송, 개국 기념 콘서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