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번에도 완판?"…스타벅스, 27일 '2018 플래너' 판매


팬톤과 손잡고 5가지 색상 플래너 선봬…전용 파우치 함께 제공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스타벅스가 글로벌 색채 전문기업 팬톤과 손잡고 2018년 플래너를 새롭게 선보인다.

23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7일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일상(Color Your Life in Starbucks)'을 주제로,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은 5가지 색상으로 제작된 플래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와 팬톤이 선정한 5가지 색상은 따사로운 아침 햇빛을 닮은 '멜로우 샤인', 흐드러진 꽃잎을 표현한 '블루밍 페탈', 상쾌한 오후 뭉게구름 같은 '미스틱 클라우드', 로맨틱한 노을을 연상시키는 '선셋 블러쉬', 한밤 중 올려다 본 짙은 밤하늘을 닮은 '미드나잇 스카이'다.

또 스타벅스는 올해 처음으로 스타벅스 플래너에 동일 색상의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더불어 소중한 친구와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티바나, 콜드 브루, 블렌디드(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도 플래너에 포함시켰다.

스타벅스는 편의성과 활용도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2018년 플래너의 내지를 위클리와 데일리 등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또 앞부분에는 한 해의 목표를 정리해볼 수 있도록 팬톤 컬러칩 모양을 딴 2018년 위시 리스트 페이지를 특별히 삽입했으며 사이즈는 3가지로 선보인다.

'2018 스타벅스 플래너'는 오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e-프리퀀시를 통해 '토피 넛 크런치 라떼'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또 '2018 스타벅스 플래너' 5종 모두 별도 구입을 원하는 경우 권당 3만2천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개점 18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스타벅스 플래너 제공 및 판매 시마다 18원, 음료 1잔 판매 시 18원, 크리스마스 원두 판매 시 180원씩 적립해 최대 1억8천만 원의 기금을 조성하고 연말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스타벅스 마케팅팀 전병재 파트너는 "지난 14년간 지켜온 스타벅스 플래너의 전통을 이어가는 가운데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아름다움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팬톤과의 협업을 진행했다"며 "2018 스타벅스 플래너와 함께 삶이 더욱 다채로운 색상으로 물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번에도 완판?"…스타벅스, 27일 '2018 플래너'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