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팬텀싱어2', 톱12 결성 막바지…마지막 여정 시작


희망 멤버 고르기에 선곡 스트레스까지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팬텀싱어2'가 마지막 여정을 시작했다.

20일 방송되는 JTBC '팬텀싱어2'(연출 김형중)에서는 톱12인의 최종 팀 결성 과정이 그려진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랜덤 사중창 무대를 마지막으로 임정모, 안현준, 염정제, 시메가 최종 탈락했다. 약 4개월 간 함께 했던 출연자들을 떠나보내는 과정에서 녹화장은 순식간에 눈물바다가 됐으며, 이를 지켜본 시청자들도 출연자들과 함께 눈물지었다. 하지만 이별의 슬픔도 잠시, 결승행이 결정된 톱12인은 곧바로 팀 결성에 돌입했다. 출연자들은 비밀 투표로 최고의 하모니를 이루기 위한 희망 멤버 3인을 뽑았다. 이를 토대로 팬텀 프로듀서 6인은 출연자들과 면담을 진행해서 최종 팀을 결성했다. 이 과정에서 출연자들 간 희망 멤버가 어긋나는 상황이 발생했다는 후문.

심지어는 특정 싱어에게 투표가 몰려 프로듀서들은 면담 과정에서 진땀을 빼며 쉽지 않은 팀 결성 과정을 예고했다. 싱어들 사이에서 희망 멤버 1순위로 꼽힌 멤버는 누구일지, 최종 세 팀은 어떤 멤버로 조합될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최종 팀 공개와 함께 결승 1차전을 준비하는 12인의 남모를 선곡 고충도 드러난다. 출연자들은 선곡난항으로 밤을 새는 것은 기본, 선곡 스트레스로 춤을 추거나 하염없이 군것질을 하는 등 돌발행동도 서슴지 않았다.

이들은 선곡의 어려움을 '무한지옥' '사막에서 바늘 찾기' '마라톤 완주'에 비유했다.

또한 "선곡을 다시 하느니 차라리 화생방을 하러 가겠다" "만약 시즌3를 한다면 아프리카에 가서 곡을 찾아와야할 것"이라며 선곡 스트레스를 토로했다.

'팬텀싱어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팬텀싱어2', 톱12 결성 막바지…마지막 여정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