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쓰는 장난감 판매하세요"…장난감·육아용품 나눔축제


서울시, 28일 서울상상나라 앞 광장서 장난감 및 육아용품 나눔축제

[아이뉴스24 이영웅기자] 서울시와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오는 28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장난감 및 육아용품 나눔축제'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5회를 맞는 장난감 및 육아용품 나눔축제는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이나 육아용품을 직접 가지고 와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가족단위 벼룩시장이다. 오전 10시~오후 1시, 오후 1시~오후 4시30분 등으로 총 2회로 나누어 진행된다.

이와 관련해 센터는 24일까지 벼룩시장 판매자 모집 및 구매자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벼룩시장 판매 신청자는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 있는 신청서 서식을 작성 후,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 이메일(seoul-kids@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 1만원이 있으며 이는 기아대책을 통해 저소득층 영유아 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 판매신청자에겐 1가족 2매의 상상나라 입장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물품 구매를 원하면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 블로그 내 서울센터 핫소식에서 관련 글에 댓글로 신청을 하면 된다. 센터는 선착순으로 300명을 모집한다. 사전등록자는 행사 당일 장난감을 선물받을 수 있다.

김혜정 서울시 보육담당관은 "장난감 및 육아용품 나눔축제를 통해 자원의 선순환과 재활용에 대한 긍정적 가치를 형성하고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올해도 많은 가족들이 참여하는 즐겁고 유익한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웅기자 her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쓰는 장난감 판매하세요"…장난감·육아용품 나눔축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