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투비소프트, 두바이 ICT 박람회 참가…핀테크 솔루션 전시


BLE 핸즈프리 결제 솔루션, 모바일 기반 간편 결제 솔루션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투비소프트가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두바이 국제전시장에서 열린 '두바이 정보통신박람회(GITEX) 2017'에 참가하고 간편 결제 솔루션 'BLE 핸즈프리 결제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17일 발표했다.

GITEX는 올해로 37번째 개최된 중동 지역 최대 정보통신기술(ICT) 행사로, 매해 4천여 기업이 참여하고 전 세계 14만명 이상의 바이어가 방문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투비소프트는 BLE 핸즈프리 결제 솔루션을 선뵀다. BLE 핸즈프리 결제 솔루션은 핸드폰의 블루투스(BLE) 기능을 활용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머니나 가방에 모바일을 넣어둔 상태로 지불·결제 진행이 가능한 간편 결제 솔루션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투비소프트는 판매시점정보관리(POS)시스템과 모바일을 활용한 결제를 시연하고, 방문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BLE 핸즈프리 결제 솔루션은 '하이 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에 선정돼 이번 행사에 전시됐다.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과 서울시가 공동주관,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선별해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로서 품질과 공신력을 인증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돕는 사업이다.

조문옥 투비소프트 핀테크성장사업본부 상무는 "투비소프트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주요 핀테크 기업들과 네트워크 기회를 확보했다"며 "이는 투비소프트 핀테크 솔루션의 해외 시장 진출에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비소프트, 두바이 ICT 박람회 참가…핀테크 솔루션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