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7 BIFF]방은진 감독 "서병수 시장 사과하라" 팻말시위


"많은 분들이 이곳에 안 계셔서 가슴 아프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메소드' 방은진 감독이 부산국제영화제에 힘을 실어달라고 부탁했다.

13일 부산 해운대 비프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된 영화 '메소드'(감독 방은진, 제작 모베터필름)의 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박성웅, 윤승아, 오승훈, 방은진 감독 등이 참여했다.

손팻말을 들고 나타난 방은진 감독은 "무례하게도 이 피켓을 가지고 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피켓에는 '서병수 시장은 부산국제영화제에 사과하십시오'라고 적혔다.

방은진 감독은 "1회 때부터 부산국제영화제를 봐왔던 사람"이라며 "많은 분들이 이 곳에 안 계셔서 너무 가슴이 아프다"고 심경을 밝혔다. 그러면서 "부산국제영화제가 200회까지 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힘을 많이 실어달라"고 부탁했다.

'메소드'는 배우 재하(박성웅 분)와 스타 영우(오승훈 분)가 최고의 무대를 위해 서로에게 빠져들면서 시작된 완벽, 그 이상의 스캔들을 그린 영화다. '집으로 가는 길', '오로라 공주', '용의자X' 등 강렬한 작품으로 인간의 내면을 섬세하게 포착한 방은진 감독의 신작이다.

한편, '메소드'는 오는 11월 2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부산=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7 BIFF]방은진 감독 "서병수 시장 사과하라" 팻말시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