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농심그룹,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농심그룹,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농심그룹이 2017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서류접수는 11일부터 오는 20일 18시까지로, 농심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신입사원은 ▲경영관리 ▲마케팅 ▲해외영업 ▲국내영업 ▲생산관리 ▲연구개발 부문, 경력사원은 ▲온라인마케팅 부문이며 채용 인원은 총 120여 명이다. 신입사원은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대상이며 경력사원은 해당 직무 경험 3년 이상 보유자일 경우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농심 외 율촌화학, 태경농산, 메가마트, 농심엔지니어링, NDS 등 농심그룹 주요 그룹사의 채용이 동시에 진행되며 그룹사 간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27일 오후에 발표될 예정이며 이후 필기전형→실무진 면접→경영진 면접→채용검진을 거쳐 12월 중 최종 입사하게 된다.

◆상하농원, 할로윈 축제 '유령 대소동' 개최

전북 고창의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인 상하농원이 오는 14일부터 29일까지 총 3주간 주말마다 할로윈 축제 '상하농원 유령 대소동'을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 맞이한 이번 축제는 기존 테마파크의 할로윈 이벤트와는 다르게 청정 자연 속에서 농원만의 맞춤형 할로윈 데이를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축제의 형태다. 축제는 마녀가 준 초콜릿과 사탕을 먹고 저주에 걸린 상하농원이 아이들의 건강한 약속으로 저주에서 풀려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참가자들은 마녀의 저주를 풀기 위해 총 4단계의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리워드로 할로윈 특별 기념품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페이스 페인팅을 할 수 있는 '유령 분장실'을 비롯해 할로윈의 상징인 호박을 소재로 호박빵 만들기, 발효공방에서 신통방통 부적 만들기, 농원에서 키운 호박으로 나만의 유령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이 마련된다.

◆칠성사이다·밀키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아티스트 '수초이', '윤만세'와 협업해 탄산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 '밀키스'의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젊은 아티스트의 감성적 디자인을 더해 칠성사이다와 밀키스 브랜드에 신선한 이미지를 부여하고 젊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기획됐다.

스페셜 패키지는 '톡톡 튀는 탄산의 즐거움은 기본!, 톡톡 튀는 예술 작품을 더해 보는 즐거움까지 업(UP)! 감성적 디자인 입은 스페셜 패키지 칠성사이다와 밀키스를 눈으로 먼저 마셔요!'라는 콘셉트와 함께 칠성사이다 2종, 밀키스 2종으로 한정 생산된다.

◆애경, 미세먼지·황사 특화 세제 '리큐 안티더스트' 출시

애경의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는 미세먼지 세척력을 강화한 '안티더스트(ANTI-DUST)' 액체세제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섬유의 친수성을 높여 오염물을 제거하는 비이온 폴리머 기술을 적용해 섬유에 붙어 있는 미세먼지의 대표성분인 카본블랙 등 유성오염을 효과적으로 세탁해준다.

공인시험기관을 통해 합성섬유와 면섬유에 미세먼지를 묻힌 후 리큐 안티더스트로 세탁한 결과, 미세먼지 제거력이 자사 액체세제 대비 각각 17%, 11% 증가했다. 또 재오염 방지기술 적용으로 세탁과정 중에 발생한 미세먼지 등 각종 오염이 다시 세탁물에 달라붙는 것을 최소화 해주며 피부자극 시험을 완료했다.

리큐 안티더스트는 일반/드럼 세탁기 겸용으로 이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 출시

잇츠스킨이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를 출시했다. 발색력과 광택, 발림성이 뛰어나 큰 인기를 끌었던 '라이프컬러 립크러쉬 매트'의 후속 제품으로, 하트 모양의 오일밤이 첨가돼 있어 보습력이 높다. 텔미·러브미·글로우미·라이크미·레이즈미 등 총 5가지로 구성돼 있다.

◆'더한섬닷컴' 론칭 2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한섬이 자사 패션몰 '더한섬닷컴' 론칭 2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매일 오후 2시 더한섬닷컴을 방문한 고객 200명에게 2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5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벨뱃 소재의 '폼 더 스토어' 미니토트백 사은품을,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5%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한섬닷컴에서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해피 드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럽 2인 왕복 항공권(2명), 네스트호텔 50만원 바우처(10명), 더한섬닷컴 20만원 바우처(100명) 중 구매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시 1회 응모할 수 있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아울러 인스타그램에서 '마이 해피 모먼트' 이벤트를 연다. 한섬 공식 계정과 팔로우를 하고 타임·마인·시스템·SJSJ 등 한섬 브랜드의 옷을 입고 촬영한 사진을 'myhappymoment', '더한섬닷컴2주년' 등으로 해시태그해서 올리면 추첨을 통해 더한섬닷컴 기프트권 200만원(1명), 20만원(10명), 2만원(100명)을 각각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농심그룹,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