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뷰티 크리에이터 방송 시작


연두콩과의 협업 이어 매월 새로운 콘텐츠 선보일 예정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LG생활건강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이 매월 뷰티 크리에이터와 고객을 초청해 제품과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네이처컬렉션은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라이브방송을 통해 '연두콩, 네이처컬렉션 일일 알바되다'라는 콘셉트로 네이처컬렉션에서 판매하는 가을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했다.

이번에 함께 작업한 연두콩은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음악·영화 등을 추천하는 '월간 연두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10~20대 여성들의 인기를 바탕으로 유투브 채널 구독자수가 60만명에 달한다.

이번 방송은 연두콩이 매장에서 일일 아르바이트 직원으로 근무하며 고객에게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 피부 관리를 위한 아이템을 추천하고 판매하는 콘셉트다. 또 올 가을 유행인 버건디 컬러를 중심으로 한 와인 메이크업 노하우를 영상에 담았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매장 안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를 통한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이같은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와 같이 고객과 다양한 방법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뷰티 크리에이터 방송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