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레tv "월 1만9천원으로 휴일 드라마 정주행하세요"


250여개 채널·tv 쿠폰 1만원 자동 적립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휴일에 예능이나 드라마를 몰아보는 '빈지뷰잉(Binge Viewing)족'을 위한 새로운 IPTV 요금제가 출시된다.

25일 KT(대표 황창규)는 올레 tv에서 주문형비디오(VOD)를 애용하는 고객을 위한 신규 요금제 '올레 tv 19'를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올레 tv 19' 요금제(월 1만9천원, 부가가치세 별도)는 VOD 특화 요금제로, 국내 최다 250여개 채널 제공과 매월 TV쿠폰 1만원이 자동 적립된다.

가입 고객은 자동 적립된 1만원으로 VOD를 자유롭게 골라볼 수 있고, 올레 tv의 '극장 동시 상영관'을 통해 집에서 편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올레 tv 19' 가입자는 VIP혜택존 메뉴에서 매월 최신영화 2편과 인기 영화 시리즈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소장용 VOD팩을 받는다. 추가로 가입 첫 달에 2만원 상당 TV 쿠폰이 증정되며, 프라임 무비팩·키즈팩·애니팩 VOD 월정액 3종 가입 시 첫 달 서비스 이용료가 면제된다.

KT는 '올레 tv 19'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한다. '올레닷컴'을 통해 올해 가입한 고객에게 CGV 영화 예매권 2매와 가입 후 3개월 간 1만원 TV 쿠폰 추가 증정한다. 첫 달 요금도 면제받을 수 있다.

한편, 기가인터넷(1G)과 tv 19 요금제에 동시에 신규 가입한 고객은 인공지능 셋톱 '기가지니' 단말 임대료 무료(신규 3년 약정 조건, 월 6천600원), 기가급 무선 공유기 '기가 와이파이 홈' 이용료(월 3천300원)도 면제 받을 수 있다.

이성환 KT 미디어본부 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올레 tv 19 요금제는 자신의 미디어 소비 패턴에 맞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VOD 중심 요금제"라며, "앞으로도 1등 올레 tv는 고객의 선택권을 확대하고, 합리적인 요금으로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레tv "월 1만9천원으로 휴일 드라마 정주행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