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스마트카드, 추석맞이 '고속·시외버스' 할인행사


고향길 예매할인 프로모션 등 진행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한국스마트카드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고속·시외버스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2일 발표했다.

고속·시외버스모바일앱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터치 한 번으로 예매·발권·좌석지정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앱이다. 추석 임시 증차버스의 잔여석 조회·결제·모바일발권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열차 예매 가격에 비해 저렴하고 피크 기간에는 증차와 배차간격을 조절해 승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 한국스마트카드에 따르면, 고속버스모바일앱은 현재 52%의 점유율을 지니고 있다. 또 시외버스모바일앱은 출시 1년 만에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 같은 고객성원에 보담하기 위해 '고향길 예매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고속·시외버스모바일앱을 통해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 모두에게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또 고속·시외버스 30% 할인 카드인 '신한 올 패스(ALL PASS) 카드'로 최초 결제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29일엔 동서울터미널에서, 30일엔 센트럴시티 고속터미널에서 귀향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고속·시외버스모바일앱을 설치하는 귀향고객에게 '김 선물 박스(BOX)' 등 푸짐한 선물을 나눠줄 예정이다.

조동욱 한국스마트카드 광역사업단장 "추석을 맞아 고객 편의를 위해 지난 1일부터 일찌감치 추석 고향길 예매를 시작했다"며 "고속·시외버스모바일앱의 스마트하고 편리한 예매 서비스로 추석이 더 풍성해지길 바라며, 더 나은 고객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스마트카드, 추석맞이 '고속·시외버스' 할인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