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속초 삼성 홈프레스티지 2차' 홍보관 22일 오픈


강원도 속초 중심지 로데오거리와 인접한 풀옵션 레지던스

[아이뉴스24 김두탁기자] 속초 중심지 로데오거리와 인접한 레지던스 '속초 삼성 홈프레스티지 2차'가 오는 22일에 홍보관을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속초시 금호동 482-18에 위치한 '속초 삼성 홈프레스티지 2차' 레지던스는 지하 4층~지상 20층, 총 438실 규모로 지어지며 전용면적별 24㎡ 180세대, 26㎡ 210세대, 34㎡ 36세대, 51㎡ 12세대로 구성된다.

'속초 삼성 홈프레스티지 2차'는 해안권에 위치한 장소적 정체성을 고려해 자연과 어우러지는 특화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전실 일자형 원룸 구조로 개방감을 확보했으며, 발코니 설계 적용으로 설악산, 동해바다 조망도 가능하다.

또 속초 도심지 중심 입지로 각종 생활 인프라를 수월하게 누릴 수 있다. 근거리에는 속초시청, 다수의 학교, 대형마트, 병원 등이 위치해 편리하며 도자기미술관, 설악산 국립공원, 해수욕장, 온천, 낙산사, 영랑호, 대포항 등 속초 주요 관광지 이동이 용이하다.

'속초 삼성 홈프레스티지 2차'는 국도 7번과 56번, 서울-양양고속도로가 인접해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여기에 향후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되면 서울에서 속초까지 약 1시간 10분대 진입이 가능해져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속초항 국제여객터미널과 속초 크루즈 터미널이 인접해 있으며, 항공편인 양양국제공항도 차량으로 30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객실 안에는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냉장고, 인덕션, 전자레인지, TV, 옷장 등 풀옵션이 갖춰진다. 또한 레지던스 내에는 각종 편의시설을 비롯한 부대시설도 제공된다.

한편, '속초 삼성 홈프레스티지 2차'와 관련된 상세한 사항은 속초시 중앙동 468-15번지에 오픈하는 홍보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두탁기자 kd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속초 삼성 홈프레스티지 2차' 홍보관 22일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