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노윤호 '드롭'+최강창민 '여정'…'동방신기 WEEK' 시작


20일 V앱 생방송 뜬다…근황 발표와 신곡 소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색다른 매력의 솔로곡으로 '동방신기 WEEK'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동방신기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유노윤호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드롭(DROP)'을, 28일 오후 6시에는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여정(In A Different Life)'을 순차 공개한다.

유노윤호의 솔로곡 'DROP'은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는 SMP(SM Music Performance) 곡으로, SM 대표 프로듀서 유영진이 프로듀싱 했다. 그릇된 정의와 왜곡된 진실 속에 살고 있는 이들에게 던지는 일침과 암흑의 시대에서 벗어나 더 밝은 미래로 나아가자는 염원을 가사에 담아 눈길을 끈다.

최강창민의 솔로곡 '여정(In A Different Life)'은 따뜻한 분위기의 어쿠스틱 팝 곡.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를 맡아 사랑하는 이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앞으로 함께 할 밝은 날들을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은 만큼,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동방신기는 오늘(20일) 오후 6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에서 첫 생방송을 진행, 근황은 물론 신곡 발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30일과 10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Special Comeback Live–YouR PresenT–'를 개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노윤호 '드롭'+최강창민 '여정'…'동방신기 WEEK'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