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산중공업 '동반성장 아카데미' 개최


협력사 사업경쟁력 강화 및 동반성장문화 확산 추구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두산중공업은 중소벤처기업부 신설 이후 대기업으로는 처음으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최하는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지난 19일 창원공장 러닝센터에서 개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두산중공업 협력사 임직원 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동반성장아카데미에서는 스마트팩토리 추진전략(한국생산성본부 이정철 팀장), 공정거래 사례와 법률(박정헌 변호사) 등 3가지 주제에 대한 특강이 이뤄졌다.

이와 함께 성과공유제도 활용사례, 중소기업 기술보호 지원제도 등 협력사들의 사업 경쟁력 강화와 직결된 각종 지원제도에 대한 교육도 진행됐다.

동반성장 아카데미는 정부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서 운영하는 동반성장 사업을 대기업과 중소 협력사에 소개함으로써, 대·중소기업 간 협력 네트워크 활성화 및 2·3차 협력사까지 동반성장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김명우 두산중공업 사장은 "아카데미에 입소한 협력사 임직원들이 사업과 직결된 주제에 대한 전문가의 강의와 함께 정부의 각종 지원제도에 대해 정부 담당자에게 직접 설명을 들을 수 있어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며 "이번 행사로 협력사들의 동반성장 상생협력 프로그램 참여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산중공업 '동반성장 아카데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