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신라호텔 키즈 아일랜드 패키지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서울신라호텔, '키즈 아일랜드'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추석 연휴인 10월 2일부터 5일까지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를 오픈한다.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어린이 놀이공간'으로 올해는 국빈행사나 결혼식 장소로 유명한 신라호텔 영빈관 야외 정원에 마련된다.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영빈관 에메랄드 홀에서 운영하는 키즈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예술을 통해 배움을 이끄는 '클랩(CLAP)'과 함께하는 아이들의 클래식 클래스가 하루 2회 제공된다. 또 영빈관 야외 천연 잔디 위에는 미니 축구게임 시설과 대형 버블공이 비치돼 가을의 시원한 계절감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키즈 아일랜드 패키지는 추석연휴 도심 속 호텔로 휴가를 온 가족고객들을 위한 패키지로,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과 풀사이드 다이닝, 영빈관에서의 키즈 플레이드그라운드 등 가족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이 포함됐다. 이 패키지는 10월 2일부터 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가든, '조이올팍 페스티벌' 후원

호가든이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2017 조이올팍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

호가든은 축제 현장에서 '가을 정원'을 주제로 가을의 여유와 힐링을 체험 할 수 있는 브랜드 전용 공간 '오텀 가든(Autumn gaarden)'을 마련한다. 호가든 전용 부스를 방문하면 호가든 생맥주와 로제 병맥주를 음악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관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호가든은 일러스트 동화책, 그림책, 작은 손전등 등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소품들로 장식된 포토존을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다. 또 나만의 감성으로 만드는 일러스트 컵 홀더를 비롯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제품 사진을 업로드하는 관객에게는 호가든 전용잔 모양의 원목 책갈피를 제공한다.

◆홈플러스, 추석 준비 주방용품 브랜드 행사 진행

홈플러스가 다음달 2일까지 전국 142개 점포에서 테팔, 해피콜, 풍년, 락앤락, 글라스락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브랜드 별로 최대 20% 할인 또는 행사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테팔 인덕션 겸용 프라이팬 및 냄비 7종에 한해 20% 할인해 2만 원대부터 5만 원대에 판매한다. 해피콜 인덕션 겸용 프라이팬과 냄비도 행사상품에 한해 20% 할인, SK 매직 인덕션 레인지(1구)는 5만9천900원에 판매한다.

또 추석 명절 음식에 필요한 산적꽂이가 900원, 장미목 조리도구가 4천900원, 대나무 덮개 채반을 8천900원, 대나무 원형 채반(2p)은 4천900원에 선보이며 행사 상품은 일부 조기 품절될 수 있다.

홈플러스는 10월 2일까지 행사 브랜드 중 일부 행사상품에 한해 주방 가전 및 용품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레이드페이스, 여성미 강조한 패딩 출시

레드페이스는 여성미를 강조한 '‘울리 패딩 롱 우먼 재킷'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성과 경량성이 우수하고, 플리스 본딩 소재를 배색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또 허리 라인이 잡혀있어 슬림 한 디자인으로 한결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보온성도 높였으며 일체형 후드와 보조주머니로 실용성도 강조했다. 색상은 차콜, 코코아 두 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10만9천원이다.

◆라네즈, 美 세포라 144개 매장에 단독 입점

라네즈가 지난 16일 미국 '세포라' 144여개 매장에 입점하며 북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세포라는 미국 전역에 365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 뷰티 유통사다.

앞으로 라네즈는 미국 밀레니얼을 겨냥해 전용 패키지 등 미국 세포라 전용 기획 상품을 개발하고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하는 등 다양한 현지화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비비쿠션, 투톤 립 바 등 총 23개의 제품을 중심으로 고급화 전략을 펼친다.

라네즈는 호주, 프랑스 등으로 진출해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신라호텔 키즈 아일랜드 패키지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