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톡 선물하기로 추선 선물 마련하세요"


대한민국 식품명인 선물기획전부터 1만원이하 생활선물세트까지 준비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카카오는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추석 상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추석 상품 기획전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며, 신선식품, 건강식품, 종합선물세트 등 명절에 전통적으로 인기를 얻는 상품과 올해부터 온라인 판매가 개시된 전통주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용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신선식품을 고를 수 있도록 각 지역 특산품 전문관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전라남도, 전남지방우정청과 체결한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나주배, 완도산 활전복, 장흥 버섯 등 전라남도 특산품을 유통 마진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청도 반건시, 청송 사과, 안동 한우 등 경상도 특산품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추석을 맞아 효도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의 할인율도 확대했다. 정관장, 비타민 등 건강식품은 최대 84% 할인하며, 안마기 제품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선물세트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1~3만원대 백화점 브랜드 잡화와 1만원이하 생활선물세트 등 가성비가 높은 상품들도 함께 판매한다.

대한민국 식품명인 선물기획전을 활용해도 유용하다.화학첨가물 없이 국산 쌀 100%로 만든 박재서 명인의 안동소주, 인삼정과 명인인 김영희 명인이 만든 홍삼정과, 직접 담근 쌀조청으로 맛을 낸 유영군 명인의 한과세트, 신광수 명인의 무애차 등 시중에서 흔히 접할 수 없는 명인들의 제품이 판매된다.

명절 연휴에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도 한 자리에 모았다. 세븐스프링스(9월20일~10월1일), 계절밥상(9월25일~9월27일) 등의 외식상품권 1만원권을 90% 할인해 1천원에 판매하는 외식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진행되는 '라이언을 고향으로 보내줘'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친구 초대, 선물 준비 등 4가지 미션을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1만점의 포인트(랜덤 지급)를 지급한다.

박지연 카카오 영업지원파트장은 "이용자들이 명절에 즐겨 찾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명절에 직접 찾아가지 못하더라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메시지카드와 함께 마음을 전달해보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톡 선물하기로 추선 선물 마련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