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니스프리, 글로벌 뷰티 중심지 美 뉴욕 첫 상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150종 美 맞춤형 상품·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이니스프리가 미국 시장에 진출을 본격화한다.

17일 이니스프리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글로벌 쇼핑몰에서 미국 내 주문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글로벌 브랜드숍이 밀집한 유니온 스퀘어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게 됐다는 설명이다.

총 150종 이상의 미국 전용 상품과 900여 종에 달하는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2층, 157.9㎡(약 47평)규모로 제품을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는 매장과 다양한 클래스를 제공하는 라운지로 나뉜다. 매장 내 6m 규모의 수직정원은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친환경 그린라이프와 제주 헤리티지를 나타낸다.

미국 고객의 다양한 피부 타입과 컬러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스크바(Mask Bar)'에서는 잇츠 리얼 스퀴즈 마스크, 진액 캡슐팩 등 다양한 마스크 제품을 피부타입별로 소개한다. 맞춤형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 팔레트' 및 마이 컴팩트' 월도 마련했다.

마이 팔레트 월에서는 아이섀도우·블러셔·컨실러·하이라이터 등을 직접 발라보고 원하는 색상으로 나만의 팔레트를 조합할 수 있다. 마이 컴팩트 월에서는 100가지 이상의 독특한 컴팩트 케이스 디자인에 블러셔·하이라이터·컨투어 듀오·파우더·쿠션 파운데이션을 14가지 색조로 구성해 미국 고객의 다양한 피부 컬러를 커버한다.

라운지 공간에서는 이니스프리 뉴욕 현지 고객들을 위해 뷰티와 친환경을 주제로 한 다양한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니스프리는 새로운 제품과 브랜드에 열려있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 미국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뷰티 소비자의 기대치에 부합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을 통해 미국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는 동시에 다른 지역에도 추가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당일 아침부터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하기 위해 줄을 서는 등 이니스프리에 대한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같은날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브랜드 광고를 진행하며 이니스프리의 미국 상륙을 대대적으로 알렸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니스프리, 글로벌 뷰티 중심지 美 뉴욕 첫 상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