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나라셀라 추석와인세트 60종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나라셀라, 추석 와인 선물세트 60여종 출시

나라셀라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와인 선물세트 60여종을 전국 주요 백화점과 직영 와인숍 와인타임을 통해 선보인다.

나라셀라는 3만 원대부터 200만 원대까지 프랑스와 이탈리아, 스페인 등의 유럽뿐 아니라 미국, 칠레, 뉴질랜드 등의 전 세계 와인을 다양한 구성으로 내놨다.

대표적인 선물세트로는 국민 와인 몬테스의 대표 시리즈 '몬테스 알파' 2본입 세트와 미국프리미엄 유기농 와인의 원조 '그르기치 힐스' 2본입 세트,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모나리자' 2본입 세트 등이 있다.

특히 직영 와인숍 와인타임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최대 할인율 50%로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예약 기간 중 선물세트를 100만 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누적금액에 따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0일까지는 추석 선물세트 이외의 100여 종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홈플러스, 70개 쇼핑몰서 '몰빵데이' 개최

홈플러스가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강서점, 부천상동점, 김해점, 아시아드점 등 전국 70개 점포 내 쇼핑몰에서 의류, 화장품, 액세서리, 슈즈 등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몰빵데이'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패션을 비롯해 레스토랑, 푸드코트 등 500여 개 브랜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상품 할인뿐 아니라 쇼핑몰에서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일 1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인기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포토존 운영, '스톤에이지 AR' 모바일앱으로 매장 내 증강현실 속 캐릭터를 찾은 고객 대상 몰 할인권 및 캐릭터 풍선 증정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생기발랄화투' 한정 판매

동아오츠카가 다가오는 추석연휴를 맞아 스페셜에디션 '오로나민C 생기발랄화투'를 출시했다.

'오로나민C 생기발랄화투‘는 본래 열두 달을 상징하는 화초 딱지에 전속모델인 전현무와 나라의 캐릭터를 담아 오로나민C 특유의 감성을 담아 제작됐다.

특히 오로나민C 화투에는 제품에 담겨있는 비타민C를 비롯해 비타민B군, 필수아미노산 등 기능성 설명과 역대 모델·광고 콘셉트 등을 유머러스한 일러스트에 녹여냈다.

동아오츠카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추석맞이 오로나민C 화투를 한정 판매하고 오로나민C 선물세트도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빈폴아웃도어, '밀레니얼 트래블족' 겨냥 여행 이벤트

빈폴아웃도어는 하나투어와 손잡고 오는 30일까지 '특별한 가을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빈폴아웃도어의 의류 및 액세서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하나투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빈폴아웃도어의 트래블 시리즈 상품 구매시 20%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시 트래블 파우치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단 트래블 파우치는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아울러 SSF샵의 신규 회원에게는 별도의 쿠폰을 제공해 이번 프로모션에 중복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했다.

◆미샤 '폴 인 럭키박스' 한정 판매…최대 3배 혜택

미샤는 '폴 인 럭키박스' 판매를 시작한다. 가격은 3만9천원으로 최저 8만8천700원부터 최고 11만8천200원 상당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베스트셀러 제품인 보랏빛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신제품인 미샤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 등 다양한 종류의 인기 상품들이 포함됐다.

럭키박스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다. 3만개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회원 1명 당 1개만 구입 가능하다. 할인폭이 크기 때문에 마일리지 적립과 사용, 기타 행사와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아울러 전국매장에서는 16일까지 회원 등급별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데이'가 함께 진행된다.

◆공영홈쇼핑 '이원방송'으로 우리 먹거리 소비 촉진

공영홈쇼핑은 추석을 앞두고 우리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오는 18일 서울 상암동 본사 스튜디오와 광화문광장 농축수산물 판매 장터를 연결하는 이원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정부가 18~20일 광화문 광장에서 진행하는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에 맞춰 마련됐다.

공영홈쇼핑은 지자체 추천 상품인 '무농약 현미 안심강정' 판매 방송 도중 장터 현장으로 카메라를 넘겨 이원방송을 진행한다. 제작진은 현장에 전시된 우리 농축수산물의 우수성과 다양성을 알리고 소비를 제안할 계획이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나라셀라 추석와인세트 60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