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니모리 유럽 진출 박차…獨 최대 유통채널 전매장 입점


세포라·부츠 이어 두글라스까지…약 16억 규모 발주 이뤄져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토니모리가 유럽 세포라에 이어 독일 최대 유통 채널인 '두글라스(Douglas)' 전 점에 동시 입점하며 유럽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14일 토니모리는 독일 전역 450개 두글라스 매장에 동시 입점한다. 두글라스는 독일계 유통 채널로 유럽 19개국 국가에 1천7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체인 스토어다.

앞으로 독일 두글라스에서 토니모리의 패키지와 제품력이 돋보이는 '팬더의 꿈', '매직 푸드 바나나' 등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이 두 제품은 토니모리가 유럽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이 됐던 주요 품목들로 여전히 유럽인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토니모리는 지난 8월 한화 기준으로 9억3천만원에 이르는 초도 발주가 이뤄져 선적을 진행했다. 여기에 약 6억5천만원에 해당하는 두 번째 발주 물량도 결정돼 9월부터 순차적으로 선적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세포라와 부츠에 이어 유럽 내 화장품 시장 규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독일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게 돼 유럽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럽 내 매스티지 K뷰티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앞장 설 수 있도록 다양한 행보를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지난해 5월 한국 화장품 브랜드로는 최초로 세포라 유럽 전역에 입점했다. 또 올 상반기에는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인 부츠에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하는 등 총 유럽 15개국 진출을 완료한 상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니모리 유럽 진출 박차…獨 최대 유통채널 전매장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