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암웨이, '아티스트리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 출시


'더블 비타민C, 더블 히알루론산' 포뮬러 적용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 한국암웨이는 비타민C 항산화 케어와 피부 수분 탄력 개선에 집중한 신제품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Intensive Skincare Advanced Vitamin C+ Hyaluronic Acid Treatment)'를 출시하고, 스켄케어 기능성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는 지난 15년간 아티스트리의 베스트셀러였던 '비타민C+ 와일드 얌 트리트먼트(Vitamin C Wild YAM Treatment)'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강화된 기능성을 감안해 '인텐시브 스킨케어' 라인업으로 편입시켰다.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제품 대비 35% 성능이 향상된 항산화 효과다. 이를 위해 아티스트리만의 '더블 비타민C' 포뮬러가 적용됐다.

아티스트리는 아세로라 체리로부터 얻은 비타민C를 이번 제품에 사용했다. 이와 더불어 원터치 캡 안에 100% 함유되어 있는 순수 비타민C 파우더를 함께 적용하는 것이 '더블 비타민C'의 핵심이다.

아세로라 체리로부터 얻은 비타민은 세럼 속에, 순수 비타민C 파우더는 별도의 밀봉된 원터치 캡 안에 담겨 있다. 사용자가 원터치 캡을 누르면 비타민C 파우더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세럼과 섞이며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준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는 최근 미세먼지, 황사, 자외선 등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인텐시브 스킨케어'의 과학이 응집되어 있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올가을 여성들이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6년 연속 부산국제영화제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아티스트리는 영화제 기간 동안 부산 시민들과 영화제를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 체험 버스'를 해운대 해수욕장 아쿠아리움 앞에서 운영한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암웨이, '아티스트리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