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트뮤, '갤노트8' 액세서리 대거 공개


강화우레탄 소재 사용한 제품군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베어월즈코리아는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를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 전용 케이스와 USB 타입C 케이블을 대거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갤럭시노트8 카드업 범퍼케이스는 강화우레탄(TPU) 소재와 PC 소재 하드프레임 케이스를 결합한 2중 결합구조로 설계됐다. 위아래로 열고 닫는 슬라이딩 방식의 카드수납 케이스다. 전자파차단카드는 교통카드 및 출입카드가 사용되는 주파수대역을 집중적으로 흡수하고 다른 주파수 대역에서는 전자파흡수률(SAR)을 낮춰 카드 인식률을 높여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플립형 가죽케이스는 액정보호를 위한 다이어리 플립커버방식으로 디자인됐다. 스피커 구멍이 있어 닫은 채로도 통화가 가능한 휴대성을 강조했다. 스크래치에 강한 투명젤리케이스를 사용했다. 소가죽으로 한 번 더 감싸 충격시 이중으로 기기를 보호할 수 있게 설계됐다.

지갑형 가죽케이스는 케이스와 카드지갑을 따로 들고 다니지 않아도 가볍게 휴대할 있는 양면카드지갑 수납형으로 제작됐다. 유럽 친환경인증 시스템을 통과한 오코텍스 스탠더드 100 클래스원단으로 제작됐다.

갤럭시노트8 C타입젠더는 다이아몬드컷팅 메탈소재를 채택해 내구성을 개선했다. 실리콘쉴드형 타입C젠더는 OTG기능 뿐만 아니라, 스트랩형 구조로 분실의 위험을 줄였다.

USB3.1젠더 외에도 C타입케이블의 경우 USB-C 포트와 호환되는 케이블로 양쪽 단자의 종류의 따른 USB3.1케이블, USB3.0 케이블, USB2.0 케이블, USB3.0 OTG케이블, USB3.0 OTG젠더등 길이와 소재에 따라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갤럭시노트8 고속무선충전기는 라운드 형태의 작고 심플한 시각적인 디자인을 품고 있다. 하단 LED 라이팅 표시 기능을 추가했다. 상단과 하단에 미끄러짐 방지를 위한 패드가 배치됐다. 국제 무선 충전 협회(WPC)의 국제 표준 치(Qi) 규격으로 설계했다. 9V 충전이 가능하다.

아트뮤 관계자는 "갤럭시노트8 특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심플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가성비를 앞세운 액세서리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트뮤, '갤노트8' 액세서리 대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