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제과, 멕시카나와 국내 최초 '과자맛 치킨' 출시


'치토스' 맛 그대로 살린 '치토스 치킨' 11일부터 판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롯데제과가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와 손잡고 대표 스낵 치토스의 맛을 그대로 살린 '치토스 치킨'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치토스 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매콤달콤한 시즈닝 가루를 뿌려 치토스 특유의 맛을 살린 제품으로, 개발단계부터 롯데제과의 치토스 개발진이 참가해 치킨에 어울리는 치토스 맛을 구현해 냈다. 또 치토스의 캐릭터인 '체스터'와 로고 등도 '치토스 치킨'에 적용해 치토스의 특징을 그대로 살려 재미요소를 더했다.

롯데제과와 멕시카나치킨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치토스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치토스 스낵을 1봉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토스 치킨'의 가격은 1만8천 원이며 11일부터 전국 멕시카나치킨 매장에서 주문 가능하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지금까지 '치킨 맛 과자'는 있었지만 '과자 맛 치킨'은 이번 ‘'치토스 치킨’'이 처음"이라며 "이번 협업은 친숙한 맛과 함께 호기심을 자극한다는 전략적 컬래버레이션으로, 평소 스낵과 치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특히 두 가지 제품이 익숙한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최근 죠스바, 마가렛트 등의 제품 이미지를 활용해 다양한 패션 제품을 선보이는 등 장수브랜드의 이미지를 쇄신하기 위한 컬래버레이션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치토스 치킨' 또한 그런 노력의 일환으로, 향후에도 다양한 이종 산업과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제과, 멕시카나와 국내 최초 '과자맛 치킨'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