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1]이재호, 메카닉의 힘으로 최종전 진출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대규모 메카닉 병력으로 하늘 제압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이재호가 강력한 메카닉의 힘으로 하늘을 꺾고 최종전에 진출했다.

이재호는 28일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아프리카TV 스타리그(ASL) 시즌4' 24강 A조 패자전에서 하늘에 승리를 거뒀다.

'크로싱 필드'에서 진행된 경기에서 양 선수는 상대의 자원 수급을 방해하며 신경전을 펼쳤다. 뒷마당 멀티를 가져간 이재호는 드라군이 살짝 빠진 사이 SCV로 정찰에 성공, 하늘의 본진 상황을 모두 확인하며 주도권을 가져왔다.

하늘이 셔틀과 드라군으로 양방향 견제를 시도했지만 이재호의 방어에 완벽히 막혔다. 아머리 2개를 건설하고 팩토리를 빠르게 늘린 이재호는 대규모 병력을 양산할 준비를 마쳤다.

신규 멀티와 게이트웨이 확보에 집중한 하늘은 아비터의 '리콜'로 이재호를 흔들었다. 하늘은 하이 템플러의 '할루시에이션'을 이용한 페이크 리콜 전략으로 이재호의 후방을 습격하며 시간을 벌고자 했다.

그러나 공격력과 방어력 2단계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이재호의 메카닉 병력은 매우 강력했다. 하늘의 멀티 2개를 파괴한 이재호는 센터 지역을 장악했다.

사이언스 베슬 때문에 하늘의 아비터는 더이상 힘을 쓰지 못했다. 소모전을 펼친 이재호는 하늘의 항복을 받아내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1]이재호, 메카닉의 힘으로 최종전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