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 신입사원 공채…'학습형 인재' 채용


전 부문 통틀어 100명 이하 채용…서류전형 및 직무·심층 면접전형만 실시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한화가 이번 주부터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화약, 방산, 무역, 기계 전 부문에 대한 채용이 진행된다. 방산, 기계 부문은 지난 4일부터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먼저 서류접수를 시작했다. 화약, 무역 부문은 9월 넷째주부터 순차적으로 서류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 규모는 전 부문 통틀어 100명 이하 수준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화는 4차 산업혁명 등 급변하는 산업 환경에 걸맞게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학습형 인재'를 채용한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민하며 변화를 실천하는 인재, 트렌드에 발맞춰 끊임없이 본인의 직무 전문성을 강화하는 인재, 상호 비전을 공유하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실천하는 글로벌 인재 등에게 높은 점수를 부여할 예정이다.

각 부문별로 서류접수를 마감한 이후에는 서류합격자에 한해 인적성 시험 없이 바로 직무 관련 심층 면접을 진행한다. 한화그룹 전 계열사는 지난 2013년부터 인적성 시험 전형 폐지로 서류전형 및 직무·심층 면접전형 등으로만 채용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오는 12월에 있을 예정이다.

한화는 하반기 채용 일정에 맞춰 9월 중 전국 주요 대학에서 진행하는 채용 박람회에도 참가한다. 지원자들에게 직무 소개 및 요구 역량, 한화의 조직문화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며 평소 지원자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들을 상담부스를 운영해 상세히 답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한화인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1:1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 신입사원 공채…'학습형 인재'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