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신라면세점, 마스터카드 서비스 확대 外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신라면세점, 마스터카드 제휴 서비스 확대

신라면세점이 마스터카드와 제휴를 맺고 내국인을 위한 제휴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마스터카드 프리미엄 등급 이상 고객은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스탠다드 또는 골드 등급 이상 고객은 '실버 멤버십'을 발급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11월 20일까지 이색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친구를 맺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등의 친필 사인 축구화·셔츠와 신라스테이 숙박권 및 식사금액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우리은행 마스터카드'로 당일 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선불카드를, 200달러 이상 결제하면 2만원, 300달러 이상 결제하면 3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롯데리아 '모짜 새우' 세트 구매 이벤트 진행

롯데리아는 '모짜 새우' 세트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9월 한 달 간 진행한다. 모짜 새우는 새우버거와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콜라보레이션한 신제품으로, 출시 보름 만에 약 100만개가 판매된 바 있다.

롯데리아는 이달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모짜 새우와 쉑쉑치킨, 양념감자 등 디저트 변경 시 최소 400원에서 최대 1천원까지 추가 금액 없이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폴링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9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폴링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스테이 앳 파라다이스'는 실내외 수영장,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존, 피트니스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이며 '스마트 어텀'은 1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 내 레스토랑 및 바, 부대시설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쓸 수 있다.

'선셋 라운지'는 파라다이스시티 클럽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 패키지도 마련됐다. 이 밖에도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8일까지 추석 전용 상품도 선보인다. 기본적인 부대시설을 이용하거나 파라다이스 크레딧 또는 클럽 라운지 옵션 중 선택이 가능하다.

◆하이트진로, 크래프트 맥주 '그랜드 기린' 2종 출시

하이트진로는 일본 기린이 출시한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그랜드 기린 IPA(인디언 페일 에일)'과 '그랜드 기린 JPL(재팬 페일 라거)' 2종을 8일부터 판매한다. 그랜드 기린은 2012년 일본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한 후 대표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그랜드 기린 IPA는 에일 맥주로 도수는 5.5%다. 미국산 칼립소 홉과 호주산 에라 등 희귀 홉을 사용해 달콤한 과일 향이 나지만 목 넘김이 좋다. 그랜드 기린 JPL의 도수는 6%로 청량한 라거 맥주다. 맥아의 구수함과 꽃 향이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330㎖ 병 타입으로, 병따개 없이 오픈할 수 있다.

◆브루노바피, 가격 부담 줄인 '제로수트' 출시

브루노바피가 상하의 수트 한 벌에 셔츠·타이를 합쳐 20만원대로 구매 가능한 '제로수트'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3040세대 대상 실속형 상품으로, 자켓 하나 가격으로 비즈니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제로수트는 네이비·차콜·블랙 등 베이직한 컬러에 체크 패턴을 더해 투톤 느낌을 살리는 등 총 20가지 스타일의 상하의 수트로 구성됐다. 20만원, 25만원 선 두 가지 가격대로 나뉘며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매장에서는 패키지 구입 시 화장품 오리진스 남성 라인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 7일부터 개최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Hall A, B에서 열린다. 국내외 임신출산육아교육 관련 360여개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며 임산부와 육아맘들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입장객 이벤트와 베페 스탬프투어, '아빠와 아기 콜라보 패션쇼' 등의 현장 행사도 마련됐다.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하다. 베페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참가 브랜드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모바일 앱에서도 전시 참가업체별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앱에서는 전시회 도면 및 참가업체 리스트도 간편하게 체크할 수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신라면세점, 마스터카드 서비스 확대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