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원F&B, 팝업스토어 '더참치밥집' 가로수길에 오픈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흘간 운영…컵밥 무료 증정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동원F&B가 밥에 바로 먹는 참치캔 '더참치'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동안 서울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 '더참치밥집'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더참치밥집'은 이날 오전 11시에 오픈해 열흘 동안 매일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런치를 운영하며 오후 5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디너를 운영한다. 런치와 디너 시간 방문객들에게는 '더참치 핫치폴레'와 '더참치 소이갈릭'을 활용해 만든 컵밥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더참치밥집'은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 등을 통해 참치캔, 미니언즈 관련 상품 등을 증정한다. 동원참치는 최근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제휴를 맺고 관련 TV광고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다. 이번 '더참치밥집' 역시 신제품 더참치를 경험해보는 동시에 귀여운 미니언즈를 다양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4일에는 동원참치 모델인 배우 조정석이 '더참치밥집'을 방문한다. 조정석은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에게 컵밥을 나눠주고 대화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동원F&B가 최근 출시한 '더참치'는 기존 요리에 주로 활용되던 살코기참치와 달리 밥에 바로 먹는 살코기참치캔이다. 약 1년 반 동안의 연구 끝에 출시된 '더참치'는 유지 함량을 50% 이상 대폭 줄이면서 밥과 잘 어울리는 특제소스를 담아 밥에 바로 먹기에 알맞은 맛과 식감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35년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의 신제품 '더참치'와 미니언즈를 맛있고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원F&B, 팝업스토어 '더참치밥집' 가로수길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