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이니스프리, 워너원 팬사인회 개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이니스프리, 워너원 팬사인회 개최

이니스프리가 오는 10월 1일 '워너원'과 50명의 팬들이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오는 9월 1일부터 20일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 및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결제금액 3천 원 당 응모기회 1회를 부여한다.

당첨자는 총 50명으로 오는 9월 26일 이니스프리 온라인 공식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하며 장소와 참석방법 등은 당첨자에 한해 개별 안내한다. 사인회 참가자들은 워너원 멤버 11인의 사인을 모두 받을 수 있으며 워너원과 함께하는 미니 토크 타임, 광고 속 워너원 착용 의상 선물 이벤트 등도 참석할 수 있다.

◆토니모리, '닥터 포 베러' 헤어 라인 판매

토니모리가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헤어라인인 '닥터 포 베러(Dr.FOR BETTER)'를 새롭게 선보인다.

'닥터 포 베러' 헤어 라인은 엄선된 녹차성분과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데일리 헤어 케어 제품이다. 녹차 속 성분인 테아닌과 카테킨을 주 성분으로 한 2개의 라인을 선보인다. 테아닌 라인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미스트 총 세 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카테킨 라인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토닉 총 3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토니모리 '닥터 포 베러'의 테아닌 라인과 카테킨 라인의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각각 300ml, 1만2천800원이며 카테킨 헤어토닉은 100ml 1만4천800원, 테아닌 헤어미스트는 150ml 9천900원이다. 이 제품은 전국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SPC그룹, 쉐이크쉑 5호점 '고양점' 개점

SPC그룹이 31일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의 국내 다섯 번째 매장을 열었다.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 스트리트'에 위치한 이곳은 515㎡, 180여 석 규모로 인테리어와 매장 전면 파사드에는 쉐이크쉑 고유의 초록색과 회색을 적용해 세련되고 강렬한 색상 대비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쉐이크쉑 고양점은 쉑버거, 쉑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 바닐라 커스터드에 딸기잼과 바삭바삭한 슈가콘, 스프링클 슈가를 조합한 '고양 블라썸' 등 고양점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메뉴를 판매한다. 또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인 스테레오 바이널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허재영 작가와 협업해 쉐이크쉑을 상징하는 일러스트와 캐릭터도 선보인다.

◆유니클로, '올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2017 가을·겨울 팬츠·스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기울여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데 주력했으며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군을 한층 강화했다. 남성들을 위해서는 비즈니스부터 캐주얼, 스포츠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팬츠 상품들을 선보인다. 여성용 또한 베이직부터 트렌디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라인업을 선보인다.

'2017 가을·겨울 팬츠·스커트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한정된 점포에서 판매된다. 진 상품을 제외한 가격대는 남성용 팬츠 3만9천900~4만9천900원, 여성용 팬츠 및 스커트 1만9천900~3만9천900원이다.

◆GS샵, 패션 브랜드 '쏘울' 가을·겨울 시즌 론칭

GS샵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쏘울이 오는 9월 2일 오전 10시 20분 올 가을·겨울 시즌 패션 의류를 첫 공개한다.

이번 시즌에는 100% 메이드인 이태리 제품을 비롯한 이탈리아 캐시미어, 호주 타즈매니아 울, 헝가리 구스다운 등 최고의 소재만을 엄선했다. 또 이탈리아에서 4대째 캐시미어를 만들어 온 '보또 쥐세페', '피아첸자', '해리스 트위드', '필라티 파워' 등 세계적인 소재 브랜드와 콜라보도 진행했다. 쏘울의 모든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GS샵은 '쏘울' 그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월 6일까지 쏘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입고 싶은 스타일링에 관한 댓글을 남긴 후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소환하거나 피드를 공유하면 된다. GS샵은 참여 고객 중 총 2명을 추첨해 캐시미어 100% 니트를 증정한다.

◆쌤소나이트, 롯데百에 여행 전문 스토어 오픈

쌤소나이트가 리테일 전략을 강화하고 오는 9월 롯데백화점과 함께 여행과 관련된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 전문 쇼핑 공간 '라이프 이즈 져니(Life's@Journey)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 스토어는 오는 9월 15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과 22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문을 연다. 이 매장에는 쌤소나이트를 비롯해 총 30여개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여행 용품뿐만 아니라 전문여행사와의 상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여행과 관련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IoT 존에서는 여행플래닝을 접목한 디지털 기술을 선보이며 카페 존에서는 서울의 인기 있는 로스터리 브랜드의 커피와 티를 판매하는 등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이니스프리, 워너원 팬사인회 개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