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객 의견 적극 반영한 스파오, '짱구 파자마'로 대박


작년 10월 설문조사 통해 '짱구 파자마' 출시…연이어 완판 행진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스파오가 고객 의견을 반영해 만든 '짱구 파자마'로 연이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31일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는 지난 26일 선보인 짱구 파자마가 판매 개시 2시간 만에 전국적으로 완판됐다고 밝혔다.

짱구 파자마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생산 요청에 따라 1만장이 재생산돼 전국 매장에서 지난 26일에 동시 판매를 실시했다. 일부 매장에서는 매장 오픈 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서 짱구 파자마를 기다리는 광경이 펼쳐질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스파오 관계자는 "고객들이 재미있게 입고 즐길 수 있는 스토리텔링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작년 10월부터 SNS 채널 설문 조사 및 현장 고객 인터뷰를 진행했다"며 "만화 속 주인공이 입는 똑같은 옷'이라는 재미 요소를 가미해 짱구 파자마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7월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스파오 온라인 쇼핑몰에서 처음 선보인 '짱구 파자마'는 출시 30분만에 완판 및 동시 접속자수 3만 명을 기록하며 큰 이슈를 불러 일으켰으며 당일 SNS 2천500만 뷰를 돌파해 1주일간 페이스북 최고 인기글로 선정되기도 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완판 열풍을 불러온 여름용 짱구 파자마 제품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제품을 오는 9월 말경 물량을 3~4배 늘려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번에는 아동용 사이즈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재미있는 패밀리 잠옷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객 의견 적극 반영한 스파오, '짱구 파자마'로 대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