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벅스, '티바나' 인스파이어드 매장 확장


국내서만 선보이는 티바나 특화 매장 눈길…스타필드 고양에 3호점 오픈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티바나 특화매장인 '티바나 인스파이어드 매장' 확장에 나섰다.

28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스타필드 고양 3층에 티바나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티바나 인스파이어드 매장은 작년 9월 9일 전세계 최초로 스타필드하남 1층에 매장을 선보인 후 12월 신세계대구 매장, 이달 스타필드 고양 매장이 문을 열며 현재 총 세 곳에서 운영 중이다.

전 세계 스타벅스 중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타벅스 티바나 인스파이어드 매장은 스타벅스의 티 브랜드인 티바나를 인테리어 콘셉트에 접목시켜 외부는 내추럴톤의 목재 마감으로 티바나의 밝고 경쾌함을 강조하고 내부는 티 고유의 아름다운 색상을 응용한 장식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또 매장 내 특별히 설치된 티바나 티 바(Tea Bar)에서는 파트너가 제공하는 티바나 시향 및 시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티 바를 통해 고객들이 바리스타와 교감하며 티에 대해서 배우고 직접 맛보며 만들어 지는 과정을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티 바에서는 티 음료에 대한 주문을 별도로 할 수 있으며 전용 음료 3종 외에도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18종의 티바나 티 음료를 바로 제공받을 수 있어 티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받을 수 있다.

특히 스타필드 고양 매장은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티바나 전용 음료 3종인 '얼 그레이 레몬 프로즌 티', '핑크베리 유스베리', '네잎클로버 더블 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 이곳에서는 티웨어를 모던한 감각으로 표현한 티바나 머그, 글라스, 컵 등 13종의 전용 MD도 판매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벅스, '티바나' 인스파이어드 매장 확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