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아차, 2017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9월 11일까지 온라인 접수, 채용 설명회 중계로 정보 접근성 높여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기아자동차가 2017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28일 기아차에 따르면 이번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은 'Knock, KIAN'을 슬로건으로, 다음달 11일까지 기아차 채용포털을 통해 모집한다.

대학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며, 4년제 정규대학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 및 석사학위 소지자가 대상이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의 순서로 진행된다.

기아차는 과도한 스펙 경쟁을 지양하기 위해 서류전형 일부 항목을 삭제하거나 축소했고, 수상 내역 및 자격증 등의 항목도 줄였다.

기아차는 내외부 설문조사 및 다양한 분석을 통해 기아다운 인재의 특성을 ▲Kreate : 열린 상상력으로 세상에 없던 새로움을 만들어가는 창조가 ▲Innovate : 기존의 정해진 질서에 도전하여 대담한 변화를 이끌어내는 혁신가 ▲Act : 생각에만 머무는 것이 아닌 생각을 적극적으로 현실에 반영하는 행동가 ▲Navigate : 호기심과 열정으로 미지의 영역을 개척하는 탐험가로 재정립했다.

이런 특성을 가진 인재를 '젊은 심장을 가진 사람들 - KIAN'으로 정의하고 이를 토대로 차세대 'KIAN'이 될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대졸공채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발표 예정이며, 2018년 1월 입사 예정이다.

한편 기아차는 올해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서 지원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채용 설명회 'SECRET K'를 TV와 인터넷 등 다양한 채널로 중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기아차 채용에 대한 지원자들의 정보 접근성이 높아지고 실시간 소통을 통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2017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