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롱주 게이밍, SKT T1 꺾고 창단 첫 우승


'칸' 김동하의 제이스 맹활약…세트스코어 3대1로 정상 올라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롱주 게이밍이 SKT T1을 3대1로 제압하고 창단 첫 우승의 감격을 누렸다.

롱주는 26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결승전에서 SKT에 4세트 승리를 거뒀다.

롱주는 초반부터 적극적으로 카운터 정글을 시도하며 SKT를 강하게 압박했다. 계속 탑을 공략한 롱주는 마오카이와 초가스를 연이어 끊었다. 바텀에서도 앞선 롱주는 탑 1차 포탑을 파괴하며 초반 주도권을 가져왔다.

롱주는 빠르게 스노우볼을 굴렸다. 바텀 다이브로 SKT를 밀어낸 롱주는 바텀 1차 포탑을 파괴하고 화염의 드래곤과 협곡의 전령을 사냥했다. 롱주는 SKT의 미드 1·2차 포탑을 모두 파괴해 글로벌 골드 차이를 6천 이상 벌렸다.

정글을 장악한 롱주는 두 번째 화염의 드래곤을 사냥했다. 롱주의 계속된 공격에 SKT는 후퇴를 거듭했다. 마오카이를 포위해 잡은 롱주는 SKT의 남은 2차 포탑을 모두 파괴하고 바론 지역을 장악했다

밀리던 SKT가 제이스와 탈리야를 차례로 잡으면서 분전했지만 바론을 지키지 못했다. 바텀 한타에서 SKT 3명을 잡은 롱주는 미드 억제기에 이어 쌍둥이 포탑까지 파괴하며 승기를 굳혔다.

정비를 마친 롱주는 SKT의 넥서스로 향했다. SKT가 필사적으로 버텼지만 벌어진 격차가 너무 컸다. 마지막 한타에서 승리한 롱주는 넥서스를 파괴해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롱주 게이밍, SKT T1 꺾고 창단 첫 우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