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CU, '색다른 수박바'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CU, '색다른 수박바' 단독 출시

편의점 CU(씨유)가 최근 SNS 등에서 공전의 히트를 친 '거꾸로 수박바'에 이은 수박바 3탄 '색다른 수박바'를 오는 31일 단독 출시한다.

'색다른 수박바'는 과육 부분과 껍질 부분이 나눠져 있었던 이전 수박바 상품들과 달리 진짜 수박처럼 초록색 껍질 안에 빨간 과육 부분이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100만개 한정 수량으로 CU에서만 판매된다.

또 CU는 8월 한 달간 수박 관련 상품을 구매하고 CU 모바일 앱(내 맘대로 꾹)으로 스탬프 3개를 적립하면 수박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훈제오리도시락 등 CU 도시락에 포함된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수박맛 아이스크림, 음료와 교환할 수 있는 수박디저트 교환권도 8월 한 달 동안 증정한다.

◆대림선, '짬뽕어묵탕면' 첫 선

사조대림이 얼큰하고 뜨끈한 국물로 무더위를 날려줄 이열치열 신제품 '대림선 짬뽕어묵탕면'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특수 알루미늄 직화용기'에 '생우동사리'와 '짬뽕어묵전골'이 개별포장 돼 있으며 냄비나 물 없이 구성된 재료만으로 바로 끓여 먹을 수 있다. 또 '짬뽕어묵전골'에는 연육 함량 86% 이상의 프리미엄 알래스카 명태 연육으로 만든 봉, 볼, 사각, 곤약 등 다양한 종류의 쫄깃하고 신선한 어묵이 담겨 있다.

◆신라스테이, 얼리버드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가 2주 전 예약 시 정상가 대비 최대 60% 스페셜 할인 혜택을 더한 '얼리버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11개 신라스테이에서 이용 가능하며 객실 1박에 이탈리아 '코바'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이 포함돼 있다. 또 신라리워즈 멤버십 회원에게는 5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신라스테이는 체크인 날짜로부터 2주 전까지 패키지 예약을 마친 고객에게 정상가 대비 최저 30%부터 최대 60%까지 스페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당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투숙 일수에 관계없이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GS마이샵 매주 금토 '원데이 특집' 방송 실시

GS홈쇼핑의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GS MY SHOP)'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각각 한 가지 인기상품을 집중 방송하는 '원데이 특집'을 실시한다. 오는 25일에는 '미미네 떡볶이 세트', 26일에는 '해먹앤고 하와이'가 10분씩 각각 12회 방송될 예정이다.

GS마이샵은 다양한 고객과 접점을 늘리기 위해 중저가 식품과 생활용품들을 짧게 여러 번 노출하기로 했다. 아울러 개그맨 이동엽씨와 함께 원데이 특집상품을 소재로 1분짜리 영상을 만들어 매 시간 방영한다.

이밖에도 GS마이샵은 뉴와이드 매직캔, 코코도르 디퓨저, 썬키스트 견과 등 인기상품들을 원데이 특집에서 릴레이로 선보일 계획이다.

◆푸마·위켄드, '푸마 엑스오 패러렐' 공개

푸마가 세계적인 R&B 뮤지션 '위켄드(The Weeknd)'와 함께 스트리트웨어 컬렉션 '푸마 엑스오(PUMA XO)'를 론칭하고 첫 시그니처 아이템인 '푸마 엑스오 패러렐 부츠'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미드컷 스니커 부츠 실루엣에 밀리터리 디자인과 이탈리안 누벅 가죽을 더했다. 중창에는 푸마의 테크놀로지인 이그나이트 쿠셔닝 기술을 적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블록 힐과 폼스트립 등에도 위켄드의 감성을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은 푸마 엑스오 패러렐을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3차에 걸쳐 신발, 의류, 액세서리 등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1차 공개에서는 푸마 엑스오 패러렐 '마시멜로 화이트' 한 가지 컬러만 출시됐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CU, '색다른 수박바'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