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파오, 완판 돌풍 '짱구 파자마' 재출시


소매 독특한 루즈핏 스웨트 셔츠 8종도 함께 선보여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스파오가 오는 26일 '짱구 파자마'를 전국 매장에 재출시한다.

지난달 스파오가 온라인 쇼핑몰 전용상품으로 선보인 '짱구 파자마'는 출시 30분 만에 완판 및 동시 접속자수 3만명을 기록한 바 있다. 당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2500만 뷰를 돌파해 1주일간 페이스북 최고 인기글로 선정되기도 했다.

짱구 파자마는 작년 10월부터 사전 조사 및 기획제작 된 상품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만찢) 디자인'이 적극 반영 됐다.

이랜드 관계자는 "직접 입고 즐기면서 만화 속 캐릭터와 동일시 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콜라보레이션 상품과 차별화했다"며 "지속적인 재입고 문의 및 재생산 요청 쇄도가 있어 다시 한 번 많은 분들께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스파오는 짱구 파자마 재출시와 함께 '스파오X짱구는 못말려' 스웨트셔츠 콜라보레이션 상품 8종도 함께 선보인다. 루즈핏으로 편하게 있을 수 있으며 짱구, 흰둥이, 초코비 박스, 초코비 공룡 등이 전면 및 소매 부분에 자수 디자인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한편, 스파오는 짱구 콜라보레이션 신상품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 중 선착순으로 랜덤 짱구 피규어와 초코비 과자 중 하나를 증정한다. 이벤트 진행 매장은 스파오 온라인 쇼핑몰 및 명동·스타필드고양·강남·부천·수원AK·춘천·동성로·경성대·마산·전주STS·광주충장·대전 등 총 14개 매장에서 한정 진행 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파오, 완판 돌풍 '짱구 파자마' 재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