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닷컴 패션대전…"캠퍼스 주인공은 나야나"


데일리 아이템 제안…대학생 인기 브랜드 특가 할인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롯데닷컴은 오는 31일까지 대학생들의 개강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패션대전'을 진행한다. 새학기를 맞아 활용도가 높은 데일리 아이템과 최신 트렌디 의류를 기획 특가에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닷컴 검색창에서 '캠퍼스 여신룩', '워너비 선배룩'을 입력하면 다양한 새학기 패션 아이템을 찾을 수 있다.

지오다노 가을 신상 쇼핑전에서는 기본 티셔츠, 청바지, 슬랙스 등을, 개강여신을 위한 스타일링 행사에서는 Forever21(포에버21), MANGO(망고), LAP(랩) 등 SPA 브랜드와 업타운홀릭, 임블리, 립합 등 여성 트렌디 의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프라다의 핸드백 및 지갑과 레이첼콕스의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쌤소나이트, 존피터뉴욕 등 다양한 데일리백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롯데닷컴은 개강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션·뷰티 아이템으로 시계, 핸드백은 물론 메이크업 상품 할인도 진행한다.

최근 20대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시계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은 일부 행사 제품 구매 시 클래식 커프(팔찌)를 증정한다. 폴스부띠끄, 제이에스티나 등의 여성 핸드백과 로레알 파리, 베리떼 등의 메이크업 아이템도 할인 판매한다.

롯데닷컴 잡화뷰티팀 심지혜 상품기획자(MD)는 "지난 시즌 20대 초반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 위주로 이번 기획전을 구성했다"며 "개강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필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닷컴 패션대전…"캠퍼스 주인공은 나야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