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티유니타스, 통합 브랜드 '커넥츠' 선봬


영단기, 공단기 등 기존 브랜드 사이트도 하나로 통합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에스티유니타스가 새로운 통합 브랜드인 '커넥츠(Conects)'를 선보였다고 23일 발표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이를 통해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리브로, 키즈스콜레 등 자사가 운영하는 기존 70여개의 브랜드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했다.

에스타유니타스 측에 따르면 앞으로 소비자들은 통합사이트인 커넥츠 한 곳만 방문해도 운영 중인 모든 교육 서비스뿐 아니라 강연, 도서, 튜터, 전문가 노하우 등 다양한 형태의 지식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소비자가 쉽게 원하는 정보에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라이브(강연), 러닝(강의), 북(도서), 튜터(1:1 튜터링), 전문가(지식, 노하우) 등 총 5개의 카테고리로 플랫폼을 세분화했다.

라이브 메뉴에서는 수험생, 대학생,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강연을 만나 볼 수 있다. 러닝 메뉴는 유·초등교육에서 중·고등, 성인교육에 이르는 75개 브랜드, 2만6천여개의 교육 콘텐츠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학습 플랫폼이다.

북 메뉴에서는 기존 온라인 서점이었던 유니타스 리브로가 커넥츠북으로 리브랜딩됐다. 단순 도서 구매를 넘어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플랫폼의 역할을 한다. 자신만의 서점을 기획해 추천도서를 소개 할 수 있는 '숍 인 숍(shop in shop)' 형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 맞춤형 도서 큐레이팅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튜터 메뉴는 기존 '과외왕'을 통해 중고등학생 중심의 과외 분야에 한정됐던 서비스 영역을 취미, 여가, 자기개발 등 성인 및 라이프 영역까지 확장했다. 전문가 메뉴는 각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실제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사업별 프로젝트, 노하우 등의 지식을 집약해 문서, 오프라인 컨설팅 등의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에스티유니타스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방대한 정보 중 나에게 필요한 지식 콘텐츠를 손쉽게 확인·관리할 수 있는 '마이 커넥츠'도 선보였다. 관심 분야에서 전문가의 길을 걷고 있거나, 앞서 목표를 달성한 사람들의 지식 관리 노하우도 공유받을 수 있다.

그 동안 브랜드마다 달랐던 BI(Brand Identity)도 '커넥츠'로 통일됐다. 커넥츠 브랜드의 영문명에 있는 알파벳 'n'을 사람 모양으로 형상화한 새로운 BI는 '다양한 사람과 지식의 연결을 통해 자신의 꿈을 실현해 나가는 성장 관문'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윤성혁 에스티유니타스 대표는 "커넥츠는 에스티유니타스가 교육 시장을 뛰어넘어 새로운 비전의 글로벌 지식 플랫폼으로 나아가기 위한 근간이 될 것"이라며 "커넥츠를 통해 지식의 창출과 소비가 선순환되는 지식 생태계를 조성하고, 나아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새로운 지식 패러다임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티유니타스, 통합 브랜드 '커넥츠'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