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머티리얼즈, '더 베스트 착한기업' 선정


23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선택돼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SK머티리얼즈(대표 임민규)는 23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로 부터 '더 베스트 착한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더 베스트 착한기업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전국 최초로 새로이 추진하는 착한기업 캠페인의 시작을 기념해 선정한 우수 모범 기부기업들이다. 2014년부터 매년 연 2천만원 이상을 기부, 누적 기부금액이 1억원을 넘어선 기업들을 말한다.

SK머티리얼즈는 2008년부터 매년 연말 이웃돕기 성금을 꾸준히 기부하는 한편, 2012년부터 영주지역 저소득 아동 청소년 가정 30세대 생계비 지원을 위해 매월 300만원씩을 정기 후원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으로 행복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난 9년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 금액은 3억1천만원에 달한다.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새로운 사회공헌 혁신을 실천한 기업임을 뜻하는 더 베스트 착한기업 인증패를 임민규 SK머티리얼즈 대표이사에게 전달했다.

임 대표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많은 기업들 가운데 우리 회사가 더 베스트 착한기업으로 선정됨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지역사회와 화합하고 소통하여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머티리얼즈, '더 베스트 착한기업'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