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MW 드라이빙 센터, 누적 방문객 50만명 돌파


오픈 3주년 맞이 다채로운 행사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개장 3주년을 맞은 BMW 드라이빙 센터가 누적 방문객 50만명을 돌파했다.

22일 BMW코리아에 따르면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는 지난 2014년 8월 개장 후 3주년을 맞았다. 900여일 동안 총 50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내방했으며, 이 중 7만634명이 드라이빙 체험을 즐겼다. 방문객 만족도 85% 이상, 드라이빙 체험 만족도 95% 이상을 기록했다.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어린이 과학 창의 교육 프로그램인 '주니어캠퍼스'에는 소외계층 어린이 3663명을 포함해 총 2만9천820명의 초등학생 어린이들이 참여했고, 교통안전 교육프로그램인 키즈 드라이빙 스쿨에는 총 1만4천649명의 취학 전 어린이들이 참가하는 등 자동차 문화 저변 확대의 거점으로 자리잡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BMW그룹은 한국과 독일 마이자크,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의 스파르탄버그 등 세 곳에 드라이빙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BMW코리아는 한국 내 자동차 문화의 성장 촉진을 위해 처음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주행트랙과 브랜드 체험을 위한 전시장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을 만들었다.

앞으로 온·오프로드 트랙을 확장해 다양한 신규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전시공간을 확대하며 안전하게 교육프로그램이 진행될 수 있도록 키즈 드라이빙 스쿨의 페달카를 전동카로 교체할 예정이다. 또한 인제, 영암, 용인 등 국내 레이싱 트랙과의 교류를 통해 모터스포츠 문화의 확대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BMW코리아는 BMW 드라이빙 센터 오픈 3주년, 방문객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4~17일에는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하고, 푸드 트럭 운영, 전기차 체험, 택시 드라이빙 선착순 무료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이달 말부터 약 3개월간 'BMW드라이빙센터X일렉트로마트' 콜라보 작품을 전시하고 관련된 온라인·현장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BMW 고객은 물론 자동차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더욱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MW 드라이빙 센터, 누적 방문객 50만명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