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사이어티 게임2', 첫방송 120분 파격편성


정종연 PD "첫방송부터 팽팽한 긴장의 도가니"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소사이어티 게임2' 첫 방송이 120분으로 특별 편성된다.

25일 밤 11시30분 tvN '소사이어티 게임2' 1회가 120분간 방송된다.

tvN은 "첫 방송에는 22명의 출연진 전원이 원형마을에 입성하는 순간부터 높동과 마동으로 나뉘어 마을 주민이 되는 과정, 이들의 첫 챌린지 그리고 첫 탈락자가 발생하기까지의 많은 이야기가 담긴다. 새로운 룰과 출연진 캐릭터에 대한 시청자 분들의 이해를 돕고자 첫 방송에 특별히 120분 특별편성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정종연 PD는 "첫 방송부터 팽팽한 긴장의 도가니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등장만으로도 출연진들을 압도한 '더 지니어스' 우승자 장동민부터, 최고의 피지컬을 자랑하는 줄리엔강, 그리고 지난 시즌 활약을 펼쳤던 에이스 엠제이킴, 타고난 승부사 이천수, 뛰어난 지략가인 이준석과 김광진까지 각 분야 다양한 출연진들이 한 데 모여 최고의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높동은 다수의 결정을 따르는 사회, 마동은 소수의 권력이 이끄는 사회, 이렇게 전혀 다른 두 개의 사회에서 13일 간의 생존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졌다"며 "주민들이 각자 어떤 전략을 이용하여 생존할지, 첫 리더와 첫 탈락자는 누가 될지 등 첫 방송부터 눈 뗄 수 없는 극강의 재미를 전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사이어티 게임2', 첫방송 120분 파격편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