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푸조, 스타필드 하남에 '뉴 SUV 팝업스토어' 운영


이달 말까지 2주간 진행, 푸조 SUV 고객 체험 기회 확대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31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는 기존의 베스트 셀링 모델 '2008 SUV'와 최근 국내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뉴 푸조 3008 SUV', 그리고 하반기 출시 예정인 플래그십 '뉴 푸조 5008 SUV' 등 SUV 중심으로 라인업을 개편하고 있는 푸조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 위치해 있으며,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전시 모델은 푸조 2008 SUV와 New 푸조 3008 SUV 2대이다.

라운지 내에 별도의 상담존을 마련, 영업사원과의 상담이 가능하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야외 주차장에서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고객 체험의 폭을 넓혔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 중 '푸조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안드로이드 혹은 아이폰 용 충전 케이블을 증정하고, 주말에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는 푸조 키링과 마스크 팩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푸조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조, 스타필드 하남에 '뉴 SUV 팝업스토어'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