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2017년 하반기 경력사원 채용


자율주행·커넥티드카 엔지니어 및 고급차 브랜드·마케팅 분야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현대자동차가 2017년 하반기 경력사원 채용에 나선다.

현대차는 다음달 3일까지 ▲자율주행·커넥티드카 등 선행기술 및 소프트웨어 전문가 ▲친환경 배터리 전문가 ▲제네시스 마케팅, 전략지원 전문가 등 분야의 경력직원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현대차는 올해 초 미래 혁신기술 분야를 담당하는 전략기술본부와 자율주행기술 개발을 총괄하는 지능형안전기술센터를 각각 신설하는 등 미래 산업을 선도하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달에는 글로벌 고급차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기획·마케팅·상품전략 등 제네시스 전담조직을 확대한 바 있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지속적인 인력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번 채용도 그 일환으로 진행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지원분야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영어에 능통한 지원자는 우대된다.

지원 접수는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채용 홈페이지와 개인 이메일을 통해 각 전형별 합격 여부를 안내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글로벌 고급차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우수인재들을 적극 영입할 계획"이라며 "미래 글로벌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자율주행, 커넥티드, 친환경 기술 개발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2017년 하반기 경력사원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