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L 시즌2 16강 1주차, 테란 5명 대거 출격


디펜딩 챔피언 고병재와 이신형, 한이석, 변현우, 이재선 출전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아프리카TV는 16일과 19일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7 핫식스 GSL 시즌3' 코드S 16강 1주차 경기를 진행한다.

1주차에는 무려 5명의 테란 선수가 출전해 8강 도전에 나선다. 16일 열리는 A조 경기에는 고병재와 이신형, 한이석, 강민수가 출전한다.

'GSL vs. the World'에서 우승한 이신형이 '빌드마스터'이자 디펜딩 챔피언 고병재를 꺾고 테란 최강자의 입지를 공고히 할 지 기대를 모은다.

19일 B조 경기에는 김준호와 변현우, 김유진, 이재선이 격돌한다. GSL 챔피언 타이틀이 없는 김준호가 작년 GSL에서 우승한 변현우를 상대로 어떤 경기를 펼칠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GSL 시즌3'는 올해 마지막 GSL 대회다. 가장 큰 WCS 포인트가 걸려있는 만큼 상위권 선수와 그 자리를 빼앗으려는 이들의 강력한 도전이 이어질 예정이다.

'2017 핫식스 GSL 시즌3'는 누구나 방문해 관람 가능하며, 현장 관람객은 추첨을 통해 카봇 저그 티셔츠와 GSL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를 받을 수 있다.

재미있는 치어풀을 준비한 사람에게는 스타2 배지 3종셋을 증정하며,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에 당일 상위 라운드 진출자 2명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GSL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를 제공한다.

'2017 핫식스 GSL 시즌3' 전 경기는 아프리카TV와 네이버, 브레인TV, 글로벌 아프리카TV, 트위치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L 시즌2 16강 1주차, 테란 5명 대거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