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강제화, 신규 드레스화 라인 '리갈201d' 출시


"고급 소가죽 소재에 천연 가죽 내피 적용…내구성↑"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금강제화는 '리갈(REGAL) 201'라인을 드레스화로 확대한 '리갈201d'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리갈201d는 기존 U팁과 윙팁, 스트레이트팁 등을 기본으로 하되 정장부터 트렌치코트, 겨울 아우터에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 됐다. '제왕'이라는 브랜드에 걸맞게 고급 소가죽 소재를 사용했으며 천연 가죽 내피를 적용해 땀 흡수가 뛰어나다.

아울러 최고급 수제화 제법인 '굿이어 웰트(Goodyear Welt)' 방식으로 제작돼 일반 구두보다 내구성이 높다. 바닥창은 신규 비브람 솔(Vibram sole)을 결합해 기존 창 보다 내구성이 강하고, 미끄러움 방지에 용이해 안정감과 편안한 착화감을 두루 갖췄다.

가격은 27만8천원이며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리갈 201d는 젊은 남성과 중년 남성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조합해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을 고루 갖췄다"며 "FW시즌으로 접어드는 8월말을 기점으로 매장을 찾는 남성고객들로부터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리갈 201은 지난해 3월 금강제화가 첫 선을 보인 세미 정장 구두로 주중에는 회사에서 단정한 스타일로, 주말에는 자유롭고 경쾌한 느낌을 동시에 낼 수 있어 젊은 남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강제화, 신규 드레스화 라인 '리갈201d'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