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생건, 더모코스메틱 'CNP Rx' 면세시장 진출


"롯데월드타워에 면세 1호점 오픈…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LG생활건강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CNP 차앤박화장품의 럭셔리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씨앤피 알엑스)' 면세 1호점을 오픈하며 면세시장에 진출했다고 7일 밝혔다.

CNP Rx는 '처방이 화장품이 되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난해 5월 론칭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다. 제품의 핵심성분 발굴에서부터 효능 평가, 제품화 단계에 이르기까지 CNP 피부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세계적으로 더모코스메틱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CNP Rx의 면세점 입점을 추진했다. CNP Rx는 국내 최대 규모의 면세점인 롯데월드타워에 입점한 만큼, 내국인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CNP Rx는 면세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대표 제품인 미라클 에센스를 중심으로 한 면세 기획 세트를 구성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CNP Rx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LG생활건강은 CNP Rx 면세사업 진출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중국 디지털 바이럴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친다. 중국 유명 피부과 의사인 류동양과 왕홍들이 출연하는 홍보 영상과 라이브 방송 등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생건, 더모코스메틱 'CNP Rx' 면세시장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