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멜론 "몬스타엑스 '뉴튼' 듣고 선물 받으세요"


30일까지 '상큼 짜릿 바캉스 뮤직 이벤트'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몬스타엑스의 썸머송을 듣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7일 멜론은 오는 30일까지 멜론 웹사이트와 앱에서 여름 휴가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아이스티 브랜드 립톤(Lipton)과 ‘상큼 짜릿 바캉스 뮤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응모방법은 립톤과 콜라보레이션한 그룹 '몬스타엑스'의 '뉴튼(NEWTON)'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자신의 뮤직스타일을 선택하면 된다.

여름에 맞춰 발매된 뉴튼은 감성적인 EDM비트와 세련된 가사, 청량미 넘치는 뮤직비디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뮤직비디오는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추억 여행을 콘셉트로 촬영돼 바캉스 분위기를 담았다.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들에게는 당첨 결과에 따라 ▲립톤 트래블 박스(폴라로이드카메라, 화장품, 백팩 세트) ▲뮤직 박스(블루투스 스피커 세트) ▲피크닉 박스(피크닉 매트, 텀블러 세트)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무더위에 활기를 찾을 수 있는 노래를 담은 '바캉스 플레이리스트'도 이벤트페이지 하단 배너를 눌러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멜론과 아이스티 브랜드 '립톤'이 지난달부터 공동 진행하는 뮤직 이벤트의 일환으로 매달 새로운 아티스트와 협업, 다음달까지 제공된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멜론 "몬스타엑스 '뉴튼' 듣고 선물 받으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