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옥션, 말복 앞두고 닭고기 최대 40% 할인


신선식품 릴레이 할인 2탄…맛없으면 무료반품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옥션은 오는 20일까지 닭고기를 최대 40%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이는 '맛있게 즐기고 싶을 땐 어서옥션- 닭고기편'을 진행한다.

말복을 앞두고 남은 여름을 보다 건강하게 보내려는 이들을 위해 옥션 단독상품을 할인혜택가에 판매한다.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절단육 750g과 2가지 비법 소스, 라면사리로 구성된 '올품 김치 닭볶음탕'은 한정수량에 한해 8천900원에 판매된다. 닭고기 특가코너에서는 '춘천식 닭갈비 2팩'을 8천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간식과 안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하림 치킨너겟/가라아게 세트'도 옥션할인가인 1만1천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색다르게 닭고기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탄두리 바비큐 치킨'도 8천90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 닭볶음탕, 찜닭, 백숙 등의 요리에 필요한 식재료도 함께 할인 판매한다.

닭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식후 디저트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옥션에서 닭가슴살 카테고리의 닭고기 상품을 구매할 경우, '투썸플레이스 플레인 요거트 아이스크림 e쿠폰'도 증정한다. 또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식품 1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옥션 마트실 백민석 실장은 "8월까지 폭염이 이어지면서 더위로 지친 체력을 보강할 수 있도록 신선정육 캠페인시리즈로 돼지고기에 이어 닭고기편을 기획하게 됐다"며 "말복을 앞두고 보양식으로 취향에 따라 닭고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신선한 제품만을 선별한 만큼 맛 없으면 무료반품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션, 말복 앞두고 닭고기 최대 4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