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주류, '썸머 나이트 아웃' 개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주류, '썸머 나이트 아웃' 풀 파티 개최

롯데주류가 오는 5일 오후 8시 반얀트리 클럽&스파에서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여름 이벤트인 풀파티 '썸머 나이트 아웃'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클라우드 더블 룰렛', 수영장에서 '부표 사수하기' 게임과 머리 위에서 물이 떨어지는 액션 포토월 등을 준비했다.

또 DJ 활동을 병행하는 인기 연예인 박명수를 비롯해 올해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오반, 가렌즈, 숀, 준코코 등 유명 Dj의 디제잉으로 흥겨운 여름 파티 분위기를 만들 계획이다.

풀 파티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티몬에서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신분증 제시 후 입장 가능하다.

◆일화 아이에이치샵, '해피박스' 증정 행사 실시

일화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이에이치샵이 8월 말까지 초정탄산수 정기배송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박스'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정기배송은 매월 초정탄산수를 고정적으로 받아보는 서비스로 신청 기간에 따라 최대 16%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피박스에는 '초정탄산수'와 '천연사이다', '맥콜', '탑씨', '프레주' 등이 무작위로 담겨 발송된다. 정기배송 상품과 함께 1회차부터 순차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해피박스 증정 횟수는 초정탄산수 정기배송 신청 기간에 따라 달라진다. 정기배송을 3개월, 6개월, 12개월 단위로 신청할 경우 해피박스 배송은 각각 2개월, 4개월, 6개월 동안 제공된다.

◆K2, 신상 다운재킷 선 구매 시 30% 할인

K2는 2017년 신상 다운재킷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7 다운 선판매 프로모션'을 8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벤치파카 스타일의 '포디엄 롱다운'과 야상형 다운 '맥킨리' 등 올 가을·겨울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월 상품은 기존 할인가에 추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선 판매 제품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프로모션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미샤 '바캉스 세일'…전 품목 최대 50% 세일

미샤는 휴가철을 맞아 오는 8일까지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바캉스 세일'을 실시한다. 강한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시트마스크와 '쿨링 바디 소르베', '풋 닥터 쿨링 레그 패치' 등 각종 쿨링 제품을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바캉스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도 대거 준비됐다. '듀이 루즈', 'M 매트 립 루즈'와 컬러풀한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래쉬 톡 마스카라' 등도 반값에 판매된다. 선케어 전 품목 1+1 증정 행사가 진행되며 '포맨 트래블 키트'는 정가(1만2천원)보다 저렴한 9천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휘성 디너콘서트' 진행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이 오는 25일 저녁 7시 7층 두베홀에서 코스 요리와 함께 알앤비 보컬리스트 휘성의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인썸니아 위드 휘성'을 선보인다.

'인썸니아 위드 휘성'은 양정식 5코스 정찬 디너 식사 후 약 90분간 진행되는 가수 휘성의 공연으로 구성된다. 양정식 5코스 메뉴로 레몬 드레싱과 양파, 케이프, 캐비아를 곁들인 훈제연어, 브로콜리 수프, 계절 샐러드와 드레싱, 적포도주 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특선 야채 모둠, 커피 소스를 곁들인 티라미수,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가격은 VIP석 20만원, R석 18만원으로 티켓은 호텔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또는 옥션에서 구입 가능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주류, '썸머 나이트 아웃' 개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