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뮤지컬도 담는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남해 최고급 리조트에서 뮤지컬 영화 상영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LG전자가 고급 리조트에서 초프리미엄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로 뮤지컬 영화를 상영한다.

LG전자는 경상남도 남해에 위치한 최고급 리조트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 내 음악 감상 공간인 '뮤직라이브러리'에 7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설치했다고 1일 발표했다.

LG전자는 이곳에서 다음 달 말까지 뮤지컬 영화를 상영해 투숙객들에게 올레드 TV의 화질과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음악 감상 공간에 보유하고 있는 '웨스턴 일렉트릭'의 명품 사운드 시스템과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의 뛰어난 화질이 만나 투숙객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남해안 풍경이 일품인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 내 카페테리아에서도 'LG 프로빔 TV'로 다음달 말까지 유명 공연 실황을 상영한다. 이 제품은 촛불 2천개를 켜놓은 밝기(2천안시루멘)로 선명한 화면을 보여준다.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이 기간 동안 투숙객들에 유명 독일 생맥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골프장을 갖춘 고급 리조트다. 이 골프장은 세계적인 골프코스 사이트인 '톱 100 골프 코스'가 뽑은 세계 100대 골프장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선정됐다. 해안선을 따라 곡선미를 살린 골프 코스와 건축물로 유명하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의 TV 광고를 촬영한 곳이기도 하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담당은 "고객들에게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와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가 만들어 내는 완벽한 프리미엄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도 담는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