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옥션, 오픈마켓 최초 '스와로브스키' 공식 입점


오는 10일까지 최대 20% 할인 이벤트…단독패키지 공개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옥션은 크리스털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 공식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은 정식 인증된 스와로브스키 제품을 오는 10일까지 기존가 대비 최대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옥션은 신제품 단독 패키지와 스페셜 기프트, 한정판 경품도 선보이다.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되는 '리믹스(Remix) 콜렉션'에서는 '8월 신제품 단독 100세트'와 함께 11만원 상당의 '핑크 귀걸이'을 선물로 증정한다.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6종'도 단독 할인 혜택가에 판매하며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 구매 시 본품 주얼리인 귀걸이도 특별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2017년 F/W 신상품 3종'도 옥션에서 가장 먼저 만날 볼 수 있다.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옥션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 시,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미녀와야수 리미티드 에디션 크리스털 조각상(71만원 상당, 2명)'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프로모션 상품 구매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10% 할인에 추가로 '10% 할인쿠폰(3장)'이 지급돼 총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샴페인잔(또는 와인잔/ 8명)', 백 참(5명),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펜(37명)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옥션 패션뷰티실 고현실 실장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스와로브스키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8월 신제품, 스페셜 패키지 등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기획했다"며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 제품을 단독 특가, 기프트 등 그 동안 접하기 힘든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션, 오픈마켓 최초 '스와로브스키' 공식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