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쏘카 "여름 휴가, 쏘카 타고 혜택 누리세요"


'쿨 썸머 페스티벌' 통해 다양한 제휴 이벤트 마련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카셰어링 업체 쏘카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쿨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쿨 썸머 페스티벌은 G마켓,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제휴로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고객과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먼저 '폭염 탈출, 쏘카 타고 얼음 땡' 이벤트를 통해 휴가철 쏘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G마켓에서 스마일캐시를 제공한다.

쏘카에서 가장 최근 반납한 1건의 주행 거리에 따라 ▲50km미만 3천원 ▲50~150km 5천원 ▲150km 이상 7천원의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쏘카 반납 후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교환된 스마일캐시는 G마켓에 등록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장 주행거리를 맞추는 '더위 실종 퀴즈'도 실시한다. 쏘카 앱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창에 예상 주행거리를 남긴 응모자 중 정답에 가까운 거리를 맞춘 10명에게 오션월드 티켓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16일까지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가자 아울렛! 타자 쏘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쏘카부름 서비스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식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제휴 프로모션 외에도 쏘카 고객을 위한 ▲1박 2일(2박3일) 꽉찬 휴가 쿠폰 ▲쏘스타(우수고객) 이벤트 ▲세차 인증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정열 쏘카 대표는 "최근 쏘카를 이용해 휴가를 떠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는 추세"라며 "쏘카 이용객들의 즐거운 휴가를 위해 마련한 이번 쿨 썸머 페스티벌에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쏘카 "여름 휴가, 쏘카 타고 혜택 누리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